http-equiv="Content-Type" content="text/html; charset=utf-8" /> issue00001 :: 가수 선미 신곡 주인공 발표 후 바로 표절 논란 작곡가 테디 문제!?

가수 선미 신곡 주인공 발표 후 바로 표절 논란 작곡가 테디 문제!?

 

 

이번에 가수 선미가 신곡으로 '주인공'이라는 노래를

발표했는데요!

바로 표절 논란에 휩싸였는데요!

지금 각종 1위를 차지하며

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지만,

논란에 대해 어떻게 반응하련지..ㅎ

 

그리고 주인공의 작곡가인

테디가 또 화근이네요~

꾸준히 표절논란에 휩싸여온

작곡가 테디의 작곡법 또한

문제가 되는데요.

투에니원의 유명한 노래 파이어를

만들때 비오는날에

침대에 누워있었더니

노래가 들려오면서

만들었다는데요...진짜

무슨 귀신들린것도아니고

참 해괴하네요..ㅎ

 

직ㅁ 주인공이라는 노래는

영국 출신 가수 셰릴 콜의

Fight For This Love와

굉장히 비슷하다고 하네요

저도 들어봐야겠어요

 

Posted by issue000011
,